김해는 공단이 많아서 뷔페 집들이 많아요
여기는 가격대비
그리고 음식도 여러가지 많아서 좋아요
주차장도 넓어요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여기는 반찬이 달라지고
계란 후라이 해 먹으면 되고
라면도 먹을수 있고
국수도 있고
먹을게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집입니다
점심 식사로 추천 합니다~
김해는 공단이 많아서 뷔페 집들이 많아요
여기는 가격대비
그리고 음식도 여러가지 많아서 좋아요
주차장도 넓어요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여기는 반찬이 달라지고
계란 후라이 해 먹으면 되고
라면도 먹을수 있고
국수도 있고
먹을게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집입니다
점심 식사로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