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해 가락동 종가집한식뷔페 후기

골드박119 2023. 11. 3. 08:58

김해는 공단이 많아서 뷔페 집들이 많아요

여기는 가격대비

그리고 음식도 여러가지 많아서 좋아요

주차장도 넓어요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여기는 반찬이 달라지고

계란 후라이 해 먹으면 되고

라면도 먹을수 있고

국수도 있고

먹을게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집입니다

점심 식사로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