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101

김해 가락동 종가집한식뷔페 후기

김해는 공단이 많아서 뷔페 집들이 많아요 여기는 가격대비 그리고 음식도 여러가지 많아서 좋아요 주차장도 넓어요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여기는 반찬이 달라지고 계란 후라이 해 먹으면 되고 라면도 먹을수 있고 국수도 있고 먹을게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집입니다 점심 식사로 추천 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3.11.03

엄궁 라벨스하이드 후기

여기는 별로 사진찍은게 별로 없네요 그래도 엄궁에 이런데가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사진은 내부 사진뿐입니다 다음에 한번더 갔다 오면 사진더 많이 올릴겠습니다 주차장 있습니다 내돈내고 내맘대로 여기 내부는 갤러리 같아요 가끔식 가면 미술품들이 다른것들로 진시되어 있습니다 도심에 있는 미술관 이라고 해도 될듯 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3.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