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안주가 있어 한번 방문해 보았어요
주차는 알아서 하셔야 하고요
여러 자리는 있는데
사람들이 많네요
일단 사진 보면서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명태 찌짐구이 특이 합니다
그런데 맛도 있습니다
오징어 무침은
옛날 오징어 무침 처럼 달고 맛있어요
노포 맛집 같아요
연인들도 추천 합니다~~
특이한 안주가 있어 한번 방문해 보았어요
주차는 알아서 하셔야 하고요
여러 자리는 있는데
사람들이 많네요
일단 사진 보면서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명태 찌짐구이 특이 합니다
그런데 맛도 있습니다
오징어 무침은
옛날 오징어 무침 처럼 달고 맛있어요
노포 맛집 같아요
연인들도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