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범일동 명태찌짐 후기

골드박119 2023. 11. 3. 09:04

특이한 안주가 있어 한번 방문해 보았어요

주차는 알아서 하셔야 하고요

여러 자리는 있는데

사람들이 많네요

일단 사진 보면서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명태 찌짐구이 특이 합니다

그런데 맛도 있습니다

오징어 무침은

옛날 오징어 무침 처럼 달고 맛있어요

노포 맛집 같아요

연인들도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