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해 가락동 비아조 카페 후기

골드박119 2023. 11. 3. 09:14

이 가을에 가기 좋은 카페

라고 생각 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넓고 강뷰가 있고

주차장도 넓고요

가족들이 가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사진보고 감상 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가을에 분위기 내고

가족들 연인들

다 가기 좋은곳 입니다

다들 한번 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