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엄궁 라벨스하이드 후기

골드박119 2023. 10. 23. 11:02

여기는 별로 사진찍은게 별로 없네요

그래도

엄궁에 이런데가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사진은 내부 사진뿐입니다

다음에 한번더 갔다 오면

사진더 많이 올릴겠습니다

주차장 있습니다

 

내돈내고 내맘대로

여기 내부는 갤러리 같아요

가끔식 가면 미술품들이 다른것들로

진시되어 있습니다

도심에 있는 미술관

이라고 해도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