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앙동 조마이국수 3번째후기

골드박119 2023. 10. 31. 09:35

오늘은 비빔밥 먹었어요

육전 비빔밥도 있지만

오늘은 걍 비빔밥

자주 가는 집이지만

그래도 사진보면서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간단히 빠르게 맛있게 

후딱 먹기에 좋은 점심 시간 식당입니다

점심때 많이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