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연동 우야돈 후기

골드박119 2023. 11. 1. 09:08

대연동에서 맛있다는

돼지고기집 입니다

저녁먹으러 가면서 간단히 한잔

고기는 무조건 맛있어요 고기는 진리 입니다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고기 맛있어요

갈비도 맛있고

삼겹살도 맛있고

고기는 고기집에서 ~~~~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