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례 새봄이네 후기

골드박119 2023. 11. 1. 09:11

날씨가 쌀쌀해 져서

따뜻한 갈비탕 한 그릇 하러 갔습니다

따뜻하니 좋아요

주차장도 넓어요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한약향과 맛이 나는 
좋은 음식처럼 느껴 지는 갈비탕입니다
살도 부드럽게 잘 떨어지고
추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