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쌀쌀해 져서
따뜻한 갈비탕 한 그릇 하러 갔습니다
따뜻하니 좋아요
주차장도 넓어요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한약향과 맛이 나는
좋은 음식처럼 느껴 지는 갈비탕입니다
살도 부드럽게 잘 떨어지고
추천 합니다 ^^
날씨가 쌀쌀해 져서
따뜻한 갈비탕 한 그릇 하러 갔습니다
따뜻하니 좋아요
주차장도 넓어요
침 질질 흘릴 준비하세요~~~~








내돈내고 내맘대로
한약향과 맛이 나는
좋은 음식처럼 느껴 지는 갈비탕입니다
살도 부드럽게 잘 떨어지고
추천 합니다 ^^